8 |
[주문/결제/증빙] [호밀]현금영수증 발급 방법은요? |
트루라이프 호밀은 현금영수증 자진발급 업체입니다. 하여 증빙이 누락되는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다만, 결제 전 현금영수증 안내 부분을 꼼꼼히 읽어주시고,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홈페이지 결제 시에는 현금영수증 체크 부분을 정확히 체크 후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 그 외 유선상으로 연락 주실경우에는 현금영수증 요청 고객님께서는 원하시는 번호를 미리 안내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7 |
[주문/결제/증빙] [종합]카드 결제시 자꾸 에러가 뜹니다. |
카드 결제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는 대부분 ISP설치 오류나 기타 KCP에서의 프로그램상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트루라이프 호밀 홈페이지 결제대행사는 KCP입니다. 문제 확인 후 여러번 진행하는 과정에서 자꾸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KCP기술팀 1544-8661 번으로 전화 주시면 바로 확인하여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6 |
[주문/결제/증빙] [호밀] 주문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호밀은 1회 결제 시 20회(한달)를 기본 구성으로 배송되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들이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5회 기준의 체험식단도 운영되고 있어, 20회가
부담스러우신 고객님들께서는 5회 이용을 적극 권장해 드립니다. (구매 한도 없음)
1회 결제시 20회 금액을 결제해주시면, 배송일자에 맞춰 매일 배송해 드립니다.
|
5 |
[주문/결제/증빙] [종합]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주문 마지막 단계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선택하면, 현금영수증 구현 페이지가 보입니다. 양식에 맞춰 국세청에 등록된 주민등록번호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자동 발행됩니다.
혹은 마이페이지 > 증빙서류 발급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은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시에만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중복 발행되지 않습니다.
- 트루라이프는 현금영수증 자진발급 업체로서, 현금영수증을 발행을 선택하지 않으시더라도 주문 건 마다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을 시행중입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조회를 통해 부여된 자진발급 번호를 확인하신 후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http://www.taxsave.go.kr) >소비자> 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 메뉴에서 직접 등록하시면 됩니다.
* 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 안내
소비자(사업자)가 현금영수증 가맹점에서 국세청이 지정한 코드(010-000-1234)로 현금영수증 을 발급받은 경우 현금영수증 홈페이지(www.taxsave.go.kr) "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 화면에서 본인을 사용자로 등록하면 익일 현금영수증 사용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 등록방법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소비자 로그인 >소비자>사용내역조회>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 화면에서 등록 (현금영수증에 기재된 "승인번호, 가맹점 사업자번호, 거래일자, 거래금액"을 등록)
- 기타 오류나 궁금증이 있으시면 언제든 고객센터나 1: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
4 |
[주문/결제/증빙] [종합]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주문 마지막 단계에서 세금계산서 발행을 선택하면 세금계산서 관련 페이지가 구현됩니다. 그 양식에 맞춰 기재해주시면 접수되어 결제 완료 후 요청하신 이메일로 전자 세금계산서가 발송됩니다. 마이페이지 > 증빙서류발급을 통해서도 확인가능하시며 요청후 1~2일 사이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은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시에만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중복 발행되지 않습니다.
- 세금계산서의 금액에는 각종 포인트나 쿠폰 금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매출전표(영수증)로 세금계산서를 대신합니다.
- 세금계산서는 월 단위로 신고 및 마감을 하고 있습니다. 정상 발행을 위해서는 결제일 기준으로 꼭 익월 10일까지 요청바랍니다. 예) 1월 세금계산서 마감신청일은 2월 10일입니다.
- 고객센터를 통한 세금계산서 발행은 전화 ☏ 080-999-1799로 신청해주시면 가능합니다.
|
3 |
[주문/결제/증빙] [종합]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가상계좌로 총 3가지 결제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
2 |
[주문/결제/증빙] [종합]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전화 주문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인터넷으로 신청하셔도 되고 080 수신자 부담 전화로도 상담과 주문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사용이 불편하시거나 번거로우신 분들은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담당직원이 친절 상담해 드립니다.
단, 전화로 주문해주실 경우에는 가상계좌 입금만 가능하며, 카드결제는 진행하기 어려운점
확인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080-999-1799 <평일 09:00~18:00, 점심 12:00~13:00, 공휴일(토,일포함) 휴무>
|
1 |
[주문/결제/증빙] [종합]비회원(회원가입 x)도 주문할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전화주문(080-999-1799)을 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전화주문시 가상결제를 통한 결제만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 구매 시 적립이나 기타 혜택에서 제외되고 20일간 도시락이 배달되는 건강식단 호밀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에 여러모로 불편하실 수 있으니 회원가입을 적극 추천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홈페이지상 주문은 어려우며, 직접 전화상으로 가상계좌 입금만 가능한 점 고객님의 양해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