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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증빙] [호밀]현금영수증 발급 방법은요? |
트루라이프 호밀은 현금영수증 자진발급 업체입니다. 하여 증빙이 누락되는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다만, 결제 전 현금영수증 안내 부분을 꼼꼼히 읽어주시고,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홈페이지 결제 시에는 현금영수증 체크 부분을 정확히 체크 후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 그 외 유선상으로 연락 주실경우에는 현금영수증 요청 고객님께서는 원하시는 번호를 미리 안내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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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호밀] 제품이 배송되지 않았어요! |
호밀 제품이 배송되지 않으셨나요? 만일 배송상 문제나, 제품상 문제로 호밀이 배송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즉각 연락 부탁드립니다. 배송일 이후 3일 이후 연락해주시는 부분에 대해서는 확인 및 처리가 어려우므로, 배송은 반드시 확인해주시고, 가급적 배송 후 3일 이전 연락 부탁드립니다. 호밀 배송은 폭설, 폭우에도 정상적으로 진행되오니,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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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호밀] 배송 가방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다시 회수하나요? |
호밀 배송 가방과 아이스팩(보냉팩)은 매일 밤 9시 이후로 호밀을 수령하신 자리에 다시 내놓으시면 담당 기사가 새로운 식단을 배송하면서 회수하는 체계로 운영됩니다. 단, 배송 가방은3단계에 걸쳐 검수-세척-재활용되고있으니 배송 가방 속에는 아이스팩(보냉팩)만 넣어주셔야 합니다. 다 드신 호밀 용기는 고객님 계신 지역 재활용 배출일자에 맞춰 재활용 폐기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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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호밀] 사용하지 않은 포크나 수저 등은 어떻게 하죠? |
매일 넣어드리는 포크와 수저, 빨대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님이 계시다면 모아두셨다가 회수용 배송 가방 속에 넣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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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문의] [호밀] 호밀 유통기한은 언제까지 인가요? |
호밀 전체 식단의 경우 유통기한은 36시간을 가져가고 있으며, 냉장보관을 원칙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유통기한은 제품 각 라벨지에 표기되어있으니, 관련 사항은 반드시 라벨지를 확인 후 섭취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꾸러미 식단의 경우 라벨지 없이, 유통기한은 따로 표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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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포인트] [호밀]멤버십 적용은 어떻게 되나요? |
호밀을 꾸준히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에 한해 장기이용고객멤버십 혜택을 적용해 드리고 있습니다.
장기이용고객멤버십 혜택의 경우 결제 금액에 따라 누적금액으로 확인하여 적용되며,
금액대별 등급 및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오른쪽 링크 멤버십 서비스 탭에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장기이용멤버십 혜택의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트루라이프 자체 서비스로 혜택은 변경되거나, 수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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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단품]배송조회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
일반택배로 배송되므로 배송안내 문자를 받으신 고객님에 한해 배송추적 및 조회를 하시는 부분이 가능합니다. 일반 쇼핑몰과 다름없이 진행되는 것으로 생각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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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호밀] 배송은 꼭 매일 받아야 하나요? |
호밀배송은 반드시 매일 받으셔야 하는 부분은 아닙니다.
호밀의 경우 원하시는 일자를 조정하실수도 있으며, 주 3회, 혹은 주 2회로 배송되는 부분도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일자 조정은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달력모양 부분에서 개별 처리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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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호밀]배송장소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
호밀 배송장소는 언제든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의 경우 영업일 기준 금요일 오전까지
변경이 가능하며, 주말에 요청해주실 경우 바로 확인이 어려우며, 화요일부터 적용되는 점
안내 드립니다. !
배송은 원하시는 때 금요일 오전까지만 요청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릴 수 있으며,
반드시 유선 통화가 완료된 이후에만 배송지 변경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혹 유선통화가 어려워 주문 시 배송 메세지상에 기입을 하셨을 경우 수천건 이상의
제품이 배송되는경우 일일이 확인이 어려울 수 있어 배송메세지 기입이후에도
반드시 유선상으로 담당 직원과의 확인 전화는 진행이 되어야 합니다.
이 점 고객님의 양해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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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증빙] [종합]카드 결제시 자꾸 에러가 뜹니다. |
카드 결제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는 대부분 ISP설치 오류나 기타 KCP에서의 프로그램상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트루라이프 호밀 홈페이지 결제대행사는 KCP입니다. 문제 확인 후 여러번 진행하는 과정에서 자꾸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KCP기술팀 1544-8661 번으로 전화 주시면 바로 확인하여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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